Featured

강력한 멘탈 갑이 되기 위한 골프 멘탈관리 스킬, 8가지



Published
안녕하세요.진마켓골프의 Paul Sin입니다.
강한 멘탈 소유자가 되기 위해 어떤 태도를 가져야 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젠 골프의 저자 죠셉 패런트 박사는 골프란 "멘탈 게임의 예술'이라고.말하며 완벽하게 칠 수 없는 게임이라고 말합니다.

아무리 세계적인 투어 프로조차도 무너지면, 민망할 정도로 처참한 스코어를 기록합니다.한번 물에 빠지니까 화를 참지 못하거나 자포자기 심정으로 마구 치거나.인사불성이 되어 양파를 칩니다.갑자기 절뚝 거리다가, 부상 핑게로 기권하는 일은 아주 흔한 일입니다.골프가 그만큼 어렵다는 반증입니다.

세르지오 가르시아는 퍼팅이 자꾸 홀컵을 돌아나오니까, 홀컵에 침을 뱉고 그린을 마구 짓 뭉개서 실격을 받기도 했습니다.샷이 안된다고 골프백을 호수에 내던지고, 그만 집으로 가버리고 마는 경우도 있습니다.잘 될 때는 잘 하다가,좀 안되면 그냥 내리막을 타고 마는 그런 유리멘탈로는.정말 골프를 잘 칠 수도 없고 강자가 될 수 없습니다.타고난 성질이 고약하거나 잘 참지를 못해서 그런 점도있지만 문제는 멘탈 교육을 잘 받지 못한 이유도 있습니다.

골프의 본성은 무엇이고 우리가 할 수 있는 한계가 어디까지인가를, 겸허하게 알아야 강한 멘탈을 가질 수 있습니다.핵심적인 8가지 포인트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골프멘탈 #골프멘탈관리 #골프잘치는법 #골프레슨
#임진한골프레슨 #뻐꾸기골프 #골프스윙잘하는법 #김국진골프
#골프스윙
Category
Management
Be the first to comment